DKZ, ‘2022 (Forever)’ 겨울 시즌송으로 팬심 저격

입력 2023-01-04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동요엔터테인먼트

그룹 DKZ(디케이지)의 팬송 ‘2022 (Forever)’가 겨울 시즌송으로 떠오르고 있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지난달 30일 신곡 ‘2022 (Forever)’를 공개했다.

노래는 연말 프로젝트 앨범 ‘It’s All Right Part.3’의 타이틀곡으로, 팬들을 향한 사랑과 고마움을 가사에 담았다. 2021년 발표한 ‘2021 (Memories)’ 이후 두 번째로 발매된 팬송이기도 하다.

멤버들은 제작 전반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재찬은 프로듀싱을 맡고, 종형과 민규는 뮤직비디오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경윤과 기석은 자켓 촬영, 세현은 앨범 디자인을 각각 맡았다.

작사에도 참여한 멤버들은 “너와 함께한 기억들은 모두 Forever”, “어디 있어도 너를 사랑해” 등의 가사로 로맨틱한 면모를 드러냈다.

신곡에 대한 호응이 이어지면서 DKZ는 “지난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에도 열심히 달려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인기에 힘입어 14일과 1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서트를 열고 솔로, 유닛 무대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는 온라인 플랫폼 ‘지니뮤직 STAGE’를 통해 유료 생중계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