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유세풍2’ OST 첫 주자

입력 2023-01-12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공-모스트콘텐츠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OST 첫 주자로 발탁되었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의 OST ‘내 곁을 떠나지 말아요 – 박지원(프로미스나인)가 오늘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내 곁을 떠나지 말아요'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에 박지원의 섬세한 표현력과 부드러운 음색이 더해져 조화를 이루며 인상적으로 전개되는 곡이다. 지난 시즌 예기치 못한 이별에 놓였던 세풍과 은우 사이의 안타까움과 간절함을 담아낸 듯 애틋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 곁을 떠나지 말아요'는 '옷소매 붉은 끝동', '철인왕후',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등 다수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HUMBLER 작가가 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는 한양으로 무대를 옮긴 계수 의원 심의들의 새로운 이야기와 세풍(김민재 분)과 은우(김향기 분)의 사랑이 더욱 깊고 진하게 그려질 것을 예고했다.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참여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OST Part.1 ‘내 곁을 떠나지 말아요’은 오늘 12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