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문라이트 선라이즈' 뮤비 티저 최초 공개

입력 2023-01-17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선공개 '문라이트 선라이즈' 발매를 사흘 앞둔 17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에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사랑을 확신하기까지 갖는 감정의 변화가 도드라진다. 창문에 하트를 그리거나 전화기를 손에서 내려놓지 못하며 누군가를 떠올리는 장면이 이어지고,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촉촉한 눈망울은 여운을 남긴다. 이내 마음의 문을 열어본 후 미소를 지어 보였고 해피 엔딩을 예감케 한다. 감미로운 사운드는 물론 열쇠, 자물쇠 등 사랑을 확인하는 로맨틱한 소품들이 등장해 뮤비 완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신곡 ‘문라이트 선라이즈'는 사랑할 때 느끼는 감정과 설렘을 환한 달빛, 떠오르는 태양에 빗대어 표현했다. 마이애미베이스 기반의 팝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특히 2021년 10월 발매된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는 2023년 첫 신곡 ‘문라이트 선라이즈'로 포문을 열고 맹활약을 예고했다. 2022년 그룹 첫 솔로 주자 나연의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 완전체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각종 최초, 최다 성적을 달성하고 '글로벌 정상 걸그룹'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어 그들의 2023년이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트와이스는 1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선공개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