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게임’ 신동엽 “오은영 박사=결혼 결심하게 해준 은인”

입력 2023-01-18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은영 게임’ 신동엽이 출연 이유로 오은영 박사를 꼽았다.

18일 오전 새 예능프로그램 ENA ‘오은영 게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오은영, 신동엽, 이민정이 참석했다.

이날 신동엽은 “섭외 전화가 왔을 때 따지고 하려고 했는데 ‘오은영 선생님과 하는 거다’라고 해서 ‘무조건 하겠다’라고 했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했을 때도 은인이나 다름없었다. 아이가 달라지는걸 보면서 너무 경이로우면서, 그래서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아니었으면 ‘미우새’ 출연자로 나갔을 거다”라고 오은영 박사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오은영 게임’은 오은영 박사가 지금까지 숨겨둔 비장의 무기, ‘놀이’를 꺼내는 특급 프로젝트다. 오은영 박사는 나이도 성별도 성향도 다른 100명의 아이들과 함께 유형별 놀이 레시피를 대방출, 초특급 놀이 처방전을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놀 줄을 몰라 아이와 보내는 하루가 길기만 한 어른들의 고민을 제대로 해결할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은영 게임’은 1월 24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되며, 네이버 NOW.에서도 1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