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모두투어와 함께 허니문 특집 라이브 진행

입력 2023-02-08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일 LDF LIVE서 하와이 몰디브 칸쿤 등 5개 신혼여행 상품 소개
16일 저녁에는 일본 벚꽃시즌 도쿄 자유여행 라이브 커머스 예정
롯데면세점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LDF LIVE’에서 9일 오후 8시부터 ‘허니문 페스타’를 진행한다.
모두투어와 함께 기획한 이번 특집 방송은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해외 여행지 5곳을 선보인다. 하와이와 몰디브, 칸쿤, 발리 등은 물론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3개 국가로 구성된 서유럽 패키지도 준비했다. 연말까지 출발 일정을 여유롭게 조율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회원등급 업그레이드 및 롯데인터넷면세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방송 중 구매하면 1팀당 롯데모바일상품권을 포함해 카드사 청구할인, 모두투어 할인 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냅촬영, 룸 무료 업그레이드, 관광명소 입장권 등 다양한 특전도 있다.

생방송 중 허니문 상품을 7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1팀을 선정하여 700만 원 상당의 프레드(FRED) 목걸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일본 도쿄 여행상품도 16일 LDF LIVE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벚꽃시즌 3박4일간의 도쿄 자유여행과 함께 LDF PAY, 온라인면세점 적립금 등 면세쇼핑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채널운영본부장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내국인 여행 수요를 충족하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LDF LIVE를 통해 면세품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