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보그싶쇼 시즌2’ 14일 막방…”매주 함께해 행복했다“

입력 2023-02-10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민혁 ‘보그싶쇼 시즌2’ 14일 막방…”매주 함께해 행복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단독 호스트로 활약한 네이버 NOW. ‘보그싶쇼 시즌2’가 14일 마지막 방송된다.

‘보그싶쇼’는 민혁이 두 시즌째 단독 진행을 맡아 활약한 ‘보이는 오디오 쇼’. 매주 한 가지 주제를 가지고 청취자 및 게스트와 소통하며 그림을 통해 하나의 작품을 완성해 나가는 콘셉트의 방송이다. 시즌2는 지난해 9월 시작해 매주 화요일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호스트 민혁은 재치 넘치는 토크와 진행 능력, 놀라운 그림 실력을 자랑하며 몬베베의 저녁을 책임져왔다.

민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보그싶쇼 시즌2’는 매주 제 일상의 활력소와 같은 프로그램이었다. 팬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게스트 분들을 모시고 이곳이 아니면 나눌 수 없었던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매주 우리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캔버스를 채워나간 것 또한 잊지 못할 추억이다.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준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민혁이 진행하는 ‘보그싶쇼 시즌2’ 마지막 생방송은 14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월 9일 발매한 미니 12집 ‘REASON(리즌)’ 활동을 최근 성료했다. 10일(미국 현지 동부 시각)에는 미국 대표 유명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와 협업해 ‘아이하트라디오 라이브 위드 몬스타엑스(iHeartRadio LIVE with 몬스타엑스)’ 공연을 진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