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분노만 남은 타락천사…콘셉트 사진 공개

입력 2023-02-10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콘셉트 사진 공개를 완료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6일을 시작으로 총 3회차에 걸쳐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 전반을 관통하는 컴백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 열기를 더했다. 더보이즈는 '타락 천사'로 파격 변신해 큰 화제를 모은 첫 콘셉트 사진에 이어 8일과 10일 연이어 추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신곡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추가 공개된 2차 포토 'REALIZE' 버전 사진 속 더보이즈는 강렬한 블랙 레더 착장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 공허한 눈빛과 상처를 지닌 3차 'REASON' 버전을 통해 새 앨범 속 콘셉트를 아우르는 의미심장한 매력을 선사했다.

분노, 슬픔, 상처만 남은 외로운 '타락 천사'의 모습에 더해 화살, 깨진 안경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유니크한 비주얼을 완성한 더보이즈의 이번 콘셉트 포토는 곧 베일을 벗을 이들의 신보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20일 발매될 더보이즈의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는 전작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와 연장선의 이야기를 담는다.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사랑'을 자각한 후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노래한다.

더보이즈의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는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