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김종민 핑크빛 “잠깐 만난 사이” 과거 고백 (미우새)[TV종합]

입력 2023-02-20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송해나♥김종민 핑크빛 “잠깐 만난 사이” 과거 고백 (미우새)[TV종합]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와 과거 김종민과의 핑크빛 ‘썸’을 깜짝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은 이상민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몇 시간에 걸쳐 양사태구이 등 각종 요리를 만들며 특별한 손님을 기다렸다. 하지만 김종민이 손님으로 지상열과 데프콘을 데려오자 실망감을 드러냈다. 허심탄회한 술자리에서 김종민은 "송해나와 살짝 썸이 있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 번 전화해서 물어봐도 된다"면서 "촬영하면서 미묘한 감정이 있었다"고 거듭 덧붙이자 데프콘은 송해나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에 송해나는 웃더니 "예전에 잠깐 만난 적 있다"라며 "종민 오빠 귀엽지 않냐"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심지어 송해나는 데프콘이 김종민에 전화를 바꿔주자 "왜 이곳저곳에 말하고 다니고 그러냐"라며 귀엽게 타박하기도 했다.

하지만 "종민이가 만약에 지금 고백을 하면?" 이라고 집요하게 질문하자 송해나는 "제가 오늘 오빠들에게 뭐 잘못했나요? 올해 오빠들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재치있게 넘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종민을 남자가 아닌 인간으로서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SBS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