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내가 콘셉트 가장 잘 어울려” 멤버들 면담 요청

입력 2023-02-20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에릭 “내가 콘셉트 가장 잘 어울려” 멤버들 면담 요청

더보이즈 에릭이 ‘타락천사’ 콘셉트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먼저 상연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로어(ROAR)’의 타이틀곡 선정 과정을 돌아보며 “이 곡을 녹음하기 전에 데모곡을 들었는데 휘슬이 처음부터 들리는 순간 되게 인상적이더라. 무대를 꾸미면 어떨까 하는 고민을 많이 했다. 그 과정을 통해 ‘로어’가 타이틀곡이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날 ‘로어(ROAR)’의 ‘타락천사’ 콘셉트에 잘 어울리는 멤버로 에릭이 나서며 스스로 어필했다. 그는 “곡 자체가 으르렁 느낌인데 내가 평소 에너지도 넘치고 목소리도 크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멤버들은 “‘로어(ROAR)’에서 포효하는 파트를 보여주면 좋을 것 같다”고 제안했다. 에릭이 포효하는 모습에 멤버들은 “앨범을 통해 확인해주시고 에릭은 끝나고 잠시 면담하자”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약 6개월 만에 컴백한 더보이즈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에서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와 같이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이라는 큰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타락 천사'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됐으며 멤버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이 작사에 참여했다.

더보이즈의 새 앨범 ‘비 어웨이크’는 오늘(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