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미혼 고백…전 여친 방송서 언급하나 (신랑수업)

입력 2023-02-27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용준, 미혼 고백…전 여친 방송서 언급하나 (신랑수업)

SG워너비 김용준이 ‘신랑수업’에 합류한다.

3월 1일(수) 밤 9시 10분으로 편성이 앞당겨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3회에서는 뉴페이스로 합류한 SG워너비 김용준의 ‘4학년(40세) 라이프’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용준은 자신보다 먼저 결혼한 멤버 이석훈, 김진호를 언급하며 “사실 제가 결혼을 제일 빨리 할 줄 알았는데 인생사가 제 맘처럼 흘러가지 않았다”고 솔직 고백한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김용준은 40년째 부모님과 동거 중이라고 밝힌다. 그는 부모님의 ‘결혼 독촉’이 폭격으로 쏟아지는 식사를 마치고 집 청소에 나선다. 그러던 중, 김용준의 방에서 ‘가계부’가 발견되는데, 이에 대해 김용준은 “11년 정도 매일 썼다”고 밝힌다. 스튜디오에서 김용준의 가계부를 본 멘토들은 즉석에서 검사에 나서고, 한고은은 “주말 쪽을 봐라”며 집중 공략한다. 잠시 후, 문세윤은 무언가를 발견한 듯, “영화비 12000원!”이라고 외친다. 김용준은 “그때는 (영화를) 둘이서 본 것 같다”고 바로 인정한다.

과연 가계부를 통해 드러나는 김용준의 과거사가 어떠했을지는 오는 3월 1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53회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