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2-28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오갤3’ 메인 포스터 공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화려한 색감의 은하계를 배경으로 마블의 독보적 히어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멤버들이 총출동했다. 먼저 자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워크맨을 손에 든 채 음악에 한껏 몰입하고 있는 일명 ‘스타로드’, ‘피터 퀼’(크리스 프랫)을 시작으로 은하계 최강 콤비 ‘로켓’(브래들리 쿠퍼)과 ‘그루트’(빈 디젤), 그리고 온갖 여정을 함께 겪으며 더욱 돈독해진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와 ‘맨티스’(폼 클레멘티에프), ‘네뷸라’(카렌 길런), ‘크래글린’(숀 건)까지 저마다의 뚜렷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예고한다.

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되었던 ‘가모라’(조 샐다나)가 Team ‘가디언즈’와 다시 재회한 만큼 이들 사이에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끝으로 거부할 수 없는 귀여움을 자랑하는 스페이스 독 ‘코스모’의 모습까지 담겨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5월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