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8일 만에 재혼 결심”→최성국 24살 연하♥ 러브스토리 (돌싱포맨)

입력 2023-02-28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선우은숙 “8일 만에 재혼 결심”→최성국 24살 연하♥ 러브스토리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행복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선우은숙, 최성국, 아유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선우은숙은 초스피드 재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4살 연하 남편과 재혼한 선우은숙은 만난 지 8일 만에 얼굴도 안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그는 그 이유와 함께 달콤한 신혼생활 이야기도 전했다.

최성국 역시 여행지에서 만난 24살 연하 아내의 마음을 ‘이것’ 하나로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계속되는 핑크빛 이야기에 ‘돌싱포맨’은 “이런 얘기 언제까지 할 거냐”라며 질투심에 분노까지 폭발했다.

선우은숙, 최성국, 아유미는 각자 남편과 아내 자랑으로 또 한 번 ‘돌싱포맨’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특히, 애정 표현을 잘하는 남편을 자랑하던 선우은숙은 “남편과 뽀뽀를 노상한다”고 말했다. 아유미 역시 “남편이 운전할 때 섹시하다” 라며 직접 재연에 나서기도 했다.

여기에 ‘사랑해’ 듣기 전화 미션까지 진행되자 ‘돌싱포맨’은 외로움에 발악과 몸서리를 쳤다고. 꿀 떨어지는 신혼을 즐기는 선우은숙, 최성국, 아유미의 이야기는 28일 화요일 밤 10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