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미스터트롯2’ 첫 온라인 팬미팅 MC

입력 2023-03-16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은가은이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TOP7 팬미팅 단독 진행을 맡는다.

오늘(16일) 저녁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은 이날 오후 2시에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첫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은가은이 MC로 참여하여 역대 최강 TOP7으로 평가받는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과 함께 결승전에 임하는 솔직한 심경을 들어보고, 출연자들의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은가은은 이미 MBC ON ‘트롯챔피언’ MC, BTN 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MC등을 맡아 자연스러운 진행을 선보이며 진행자로서의 역량 검증을 완료했다.

은가은과 '미스터트롯2'과의 인연은 지난 경연 때부터였다. 은가은은 '미스터트롯2' 본선 1,2차 경연인 팀매치와 1:1데스매치의 심사위원을 맡아 경연 선배로서의 조언과 응원을 보내기도 하였고, '미스터트롯2' 준결승 무대에서 '미스트롯2' 출연진과 함께 힘나는 응원의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 은가은은 '미스터트롯2' 종영 후 방송예정인 ’미스터트롯2 갈라쇼‘에서 스페셜 콜라보 무대도 준비중이다.

은가은은 “'미스터트롯2'를 처음부터 가까이서 지켜보며 누구보다 더 응원하는 마음이 컸었습니다. TOP7과 함께하는 첫팬미팅에 함께하게 되서 영광이고, 묵묵히 도전해 정상까지 올라간 멋진 트롯맨들의 최종장을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은가은은 자작곡인 신곡 발표를 앞두고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은가은의 신곡은 다음주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