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재한X예찬 주연 ‘소년을 위로해줘!’, OST 발매

입력 2023-03-17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참여한 ‘소년을 위로해줘!’ OST 앨범이 공개된다.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OST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OST 앨범에는 ’Come Together(컴 투게더)’, ‘너를 다시’, ‘쉬어 가도 돼’가 수록됐으며, 영어 버전까지 총 6트랙이 담겼다. 청춘들을 위로하는 곡부터 풋풋한 감정이 느껴지는 러브송까지 다양한 매력의 곡으로 채워졌으며, 작품의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오메가엑스 재한을 비롯해 멤버 태동, 젠, 휘찬 등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재한이 참여한 ‘Come Together’는 청량하고 밝은 분위기를 담은 록 장르의 곡으로, 깔끔한 피아노와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희망찬 느낌을 더해준다. 세상 끝까지 함께 할 아무 조건 없는 순수한 사랑을 그렸다.

태동, 젠, 재한이 부르는 ‘너를 다시’는 사랑의 흔적을 그리는 곡으로, 끝나지 않을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과 섬세한 보컬이 곡 후반으로 가면서 쏟아내듯 몰아친다. 재한과 휘찬이 들려주는 ‘쉬어 가도 돼’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섬세하게 쌓여가는 보컬 코러스의 조화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각자의 고민과 상처를 가진 청춘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곡이다. 특히 재한은 ‘Come Together’와 ‘너를 다시’의 작사에, 한겸은 ‘쉬어 가도 돼’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소년을 위로해줘!’는 동명의 웹툰 ‘소년을 위로해줘(작가 동물)’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허당미 넘치는 아웃사이더 양궁 특기생 다열(김재한)과 비밀을 지닌 두 얼굴의 인싸 반장 태현(신예찬)의 청춘 성장 로맨스다. 왓챠(WATCHA), 웨이브(Wavve), 티빙(TVING)에서 매주 수, 목요일 한 회씩 공개되며, 이후 IPTV(KT 지니 TV, SK Btv, LG U+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사진=픽쳐레스크(PICTURESQUE)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