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본사 복합문화공간 가산천년정원서 4월28일까지
광동제약은 서울 서초동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프로 게임단 광동 프릭스의 소개 전시인 ‘광동 프릭스:We are KDF 전’을 4월28일까지 진행한다.e-스포츠단 ‘광동 프릭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KDF, GAME, EVENT를 주제로 공간을 나누어 선수단 연혁, 경기종목 소개, 온더게임 시음 등으로 구성했다. 이벤트 존은 ‘게이머의 방’을 재현해 사무용 컴퓨터나 주변기기와 다른 게임용 프로 장비를 체험할 수 있다. 전시 관람시간은 평일 9시~17시에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관한다.
광동제약은 2021년 아프리카TV와 ‘아프리카 프릭스’로 활동하던 프로 게임단의 공식 명칭을 ‘광동 프릭스’로 변경하는 네이밍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잠실의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비타500 콜로세움’ 출범, 게임전용 음료 브랜드 ‘온더게임’ 개발 등 선수단과 관련된 활동을 진행했다. 사내복지의 일환으로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한 경기직관 이벤트도 펼쳤다.
‘광동 프릭스’는 2016년 아마추어팀 ‘레블즈 아나키’를 인수하며 창단한 이래 총 7개 종목 50여 명 규모의 선수단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