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제1회 황금사과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입력 2023-03-21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1회 황금사과배 파크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제공ㅣ청송군

‘제1회 황금사과배 파크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제공ㅣ청송군

경북 청송군은 21일 용전천 임시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황금사과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청송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청송군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대회로 체육발전과 파크골프 종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청송군은 어르신은 물론 군민 모두가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스포츠 활동을 추구하고 있으며, 특히 파크골프 종목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그 인기가 높아진 만큼 이번 대회 참가자들은 모두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클럽별, 시니어부등으로 총 2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으며 참가자 모두가 같이 걸으며 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됐다.

특히 대회가 개최된 ‘청송읍 용전천 임시파크골프장’은 청송군파크골프장(청송읍 송생리) 잔디안정화 기간 운영으로 인해 임시 조성된 파크골프장으로 청송사과축제장을 그대로 사용해 공공부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체육시설이며 내수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파크골프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고 용전천 임시파크골프장 개장 기념으로 개최된 뜻깊은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군민 건강을 위해 체육시설조성 및 각종 대회 개최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청송)|정휘영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