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봄맞이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진행

입력 2023-04-05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숙박, 식사, 부대업장시설 사용 포함하는 토털 호캉스 상품
제철 생선회, 사우나 등 지역 특성 ‘올인 봄캉스’ 28일까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리조트 및 호텔의 주요 서비스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All-In) 봄캉스’ 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올 인클루시브는 숙박, 식사, 부대업장 등 모든 시설 사용을 포함하는 숙박 서비스로 투숙 기간 추가 요금을 낼 필요가 없다. 이번 패키지는 상춘객들을 대상으로 리조트 및 호텔 내 부대시설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게 기획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엘플로어 조식, 치치더테라스 석식, 실내외 풀 이용으로 구성했다. 치치더테라스는 거제 벨버디어 G층의 일식 레스토랑으로 제철 생선회 2인상을 제공한다. 수영장에서는 몽돌 해변을 배경 삼아 인증샷을 찍기 좋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 및 디럭스 객실, 블루시걸 조식, 클라우드32 석식, 사우나로 구성했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양식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의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레이드백 및 라이즈업 객실, 조식 플래터, 와인플래터 또는 비어캔 치킨 플래터와 감자 맥주 등으로 이루어졌다. 플래터는 하와이 해변 바를 연상시키는 포이푸에서 제공한다.

이외에 한화리조트 경주와 설악 쏘라노에서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구성은 2인 기준이며 패키지 판매 및 이용 기간은 4월28일까지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