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 ‘컬투쇼’ 출연…‘도깨비집’ 라이브+개인기 공개

입력 2023-04-09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싸이커스(xikers) ‘컬투쇼’ 출연…‘도깨비집’ 라이브+개인기 공개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첫 출연했다.

싸이커스는 9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서 ‘고막을 털어라’ 코너에 출연했다. 유일한 외국인 멤버인 헌터가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뽐내 DJ 김태균을 깜짝 놀라게 하는가 하면, 수민은 ‘베놈’과 사이렌 소리 등 독특한 개인기로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후 이들은 데뷔 전 수 없이 연습했던 ‘릴 나스(Lil Nas)’와 ‘잭 할로우(Jack Harlow)’의 ‘인더스트리 베이비(INDUSTRY BABY)’를 포함해, 10명의 숙소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는 세븐틴 부석순의 ‘거침없이’ 등을 플레이리스트로 추천하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최근 발매한 데뷔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더블 타이틀곡 ‘도깨비’집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 ‘도깨비집’은 신비하고 즐거운 매력이 있는 드라마틱한 곡으로, 발리우드 풍의 뭄바톤 장르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중독성이 넘친다.

한편, 싸이커스의 미니 1집은 초동 10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보이그룹의 데뷔 앨범 초동 중 5위라는 성적을 기록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