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단독 호스트 활약 ‘플레이!’ 10일 막방

입력 2023-04-09 1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기현, 단독 호스트 활약 ‘플레이!’ 10일 막방

몬스타엑스(MONSTA X)의 기현이 단독 호스트로 활약해온 네이버 NOW. ‘PLAY!(플레이!)’가 오는 10일 마지막 방송된다.

기현이 지난해 11월부터 약 6개월간 단독 호스트로 이끌어온 보이는 라디오 쇼 네이버 NOW. ‘PLAY!(플레이!)’. ‘토크’와 ‘뮤직’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플레이!’는 호스트와 시청자들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다양한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눔과 동시에, 최고의 밴드 세션과의 합주 그리고 게스트와 함께하는 음악 이야기, 즉석 컬래버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기현은 약 6개월에 걸쳐 시청자 및 게스트와 다양한 이야기와 무대를 보여주며 능숙하게 현장을 이끌었다. 그는 무대 위에서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스튜디오에서 그대로 보여줌은 물론, 재치 있는 모습과 차분한 보이스 톤 그리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냈다.

기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플레이!’로 그 어디서도 느끼지 못할 감정들과 경험을 얻었다. 제겐 오아시스와도 같은 프로그램이었다. 팬들과 소통하고, 최고의 밴드 세션과 합을 맞추고, 특별한 게스트분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지금까지 ‘플레이!’를 시청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신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밴드 세션 그리고 게스트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12집 ‘리즌(REASON)’으로 활동을 성료했다. 현재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를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팬들과 만나고 있다.

기현은 솔로 가수도 병행, 최근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그는 지난해 3월 15일 싱글 1집 ‘보이저(VOYAGER)’를 발매했고, 10월에는 미니 1집 ‘유스(YOUTH)’를 선보인 바 있다. 기현은 지난 6일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 고정 패널로 합류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