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대구한의대

사진제공ㅣ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 화장품학부 재학생 12명은 최근 ㈜토니모리 본사에서 4월 말 출시 예정인 어성초시카 라인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에 대한 품평회 및 토니크루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토니크루는 토니모리의 신제품 기획, 제형, 디자인 등의 전문 평가단으로 위촉 되어 활동한다.

이번 품평회는 지난 10월 MOU를 체결한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을 통해 대구한의대 △화장품 공학 △산업 디자인 △향산업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전공 12명 학생들에게 사전에 1차 샘플을 전달 후 설문지를 작성해 품평회를 진행했다.

설문지를 토대로 제품 개발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2차 샘플을 품평단에게 추가로 발송해 최종 피드백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해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4월 말 출시 예정인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2500시간 숙성 발효한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을 배합해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다.

토니모리 김승철 대표이사는 “우수한 토니크루는 인턴은 물론 입사지원시 우대한다는 확약을 통해 관련 산학협력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하고 미래 세대가 K-뷰티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전 세계에 알리며 K-뷰티 산업을 활성화시키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포츠동아(경산)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