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차주영 결혼식 그 후…양가 父 대치 (진짜가 나타났다!)

입력 2023-04-22 1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재현-차주영 결혼식 그 후…양가 父 대치 (진짜가 나타났다!)

‘진짜가 나타났다!’의 홍요섭과 김창완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22일 저녁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9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의 새아버지 공찬식(홍요섭 분)과 장세진(차주영 분)의 아버지 장호(김창완 분)가 대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선 8회 방송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가 공태경과 장세진의 결혼식장에 등장, 공태경의 아기를 가졌다고 선언했다. 이로 인해 결혼식은 물론 이들 가족의 관계까지 미궁 속으로 빠졌다. 공태경과 장세진은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낸 사이고 이들의 아버지인 공찬식과 장호 또한 옛 과거부터 깊은 관계를 지니고 있던 터.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공찬식과 장호의 심상치 않은 대치 상황이 담겨 있다. 공찬식이 장호를 만나기 위해 그의 ‘올드스쿨’로 찾아와 어색하게 재회한다. 공찬식은 장호와 몇 마디 대화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듯 보이지만, 그의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도 못한다. 반면 장호는 그런 공찬식의 행동을 묵묵히 지켜보는 동시에 차갑고도 싸늘한 눈빛을 보낸다.

자녀의 결혼식 이후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의 관계는 회복될 수 있을까. 22일 저녁 8시 5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