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3’ 참가

입력 2023-05-01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월 진행 면세쇼핑 축제, 온오프라인 쇼핑 혜택 제공
다국적 고객 시내면세점 편의 위해 6개 언어 리플렛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은 5월에 열리는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3’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는 여행 성수기를 맞아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과 국내 소비 촉진을 위해 관세청과 한국면세점협회가 함께 실시하는 면세쇼핑 축제이다. 서울과 부산, 제주 등 국내 15개 면세점이 모두 참여한다.

롯데면세점은 축제 기간 외국인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8일부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금액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일본, 중국 관광객을 위해 JCB카드, 알리페이 등 결제 수단별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폴스미스, 라코스테, 조셉앤스테이시 등 100여 개 브랜드, 300여 개 상품을 할인하는 ‘봄맞이 피크닉 기획전’과 또 다른 할인 행사인 ‘상반기 결산세일’을 진행한다.

이외에 6월16일부터 18일까지 제32회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관람권 증정 프로모션과 내국인 대상 롯데호텔 숙박권 경품행사 등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최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한국어 등 총 6개 언어 버전의 시내면세점 및 인도장 이용 안내 리플렛을 제작해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