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숲멍부터 버스킹, 불꽃쇼까지 5월에 즐기세요”

입력 2023-05-01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일과 6일, ‘2023 하이원과 함께 해 봄 가족축제’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동안 가족 방문객을 위한 공연과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3년 만에 마스크 없이 맞는 어린이날을 위해 5일, 6일 마운틴광장에서 고객 참여형 축제 ‘2023 하이원과 함께 해 봄 가족축제’를 진행한다. 잔디밭에서 음악을 감상하는 ‘가든 버스킹 피크닉데이’를 비롯해 ‘EDM 파티’, 어린이들을 위한 ‘매직&버블쇼’, 태권도 시범 등을 진행한다. 대형 에어바운스 어트랙션과 스포츠 체험존, ‘하이원 가든 운동회’, ESG 공예체험, ‘한낮의 마운틴 멍 타임’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 직원 사내공연단 ‘하이원하모니’와 강원 폐광지역 4개 시군(정선, 태백, 영월, 삼척) 예술인들이 함께 만든 폐광지역 문화예술진흥 프로젝트 ‘2023 하이원 컬쳐 프로젝트 하이원 X 정태영삼’ 공연도 5월 동안 진행한다. ‘하이원하모니’의 브라스&우드앙상블, 락밴드, 어쿠스틱, 보컬 공연과 지역 어린이들의 팬플루트 연주, 폐광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인 박대우, 송영석, 최삼용&아르페지오의 공연이 매주 토요일 열린다.

6일 오후 7시에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육중완 밴드, 레이지본의 특별공연이 열린다. 리조트 이용객과 지역주민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년 인기가 높은 ‘하이원 불꽃쇼’도 어린이날과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 열린다.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도 5일 정선 아리랑센터를 시작으로, 강원 폐광지역 4개 시군에서 어린이 뮤지컬 ‘무지개랜드’를 무료 공연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