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소리꾼’ MV 3억뷰 돌파

입력 2023-05-25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달성했다.

2021년 8월 23일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NOEASY'(노이지)의 타이틀곡 '소리꾼' 뮤비는 24일 오후 9시 50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신메뉴), 'Back Door'(백 도어)에 이어 '소리꾼'까지 총 세 편의 3억 뷰 이상 기록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소리꾼'은 국악이 결합된 웅장한 사운드, 당찬 기세를 품은 가사가 시너지를 이룬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여덟 멤버의 위풍당당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겨 국내외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4억 뷰를 넘어서며 발매를 앞둔 세 번째 정규 앨범 '★★★★★ (5-STAR)'(파이브스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 '★★★★★ (5-STAR)'와 타이틀곡 '특'은 6월 2일(금)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7월 1일과 2일에는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3RD FANMEETING ‘PILOT : FOR ★★★★★’'(‘파일럿 : 포 파이브스타’)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