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라, 웹툰 ‘오, 보이!’ OST ‘그리운 이 밤’ 오늘(29일) 발매

입력 2023-05-29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금나라가 웹툰 ‘오, 보이!’ OST를 부른다.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금나라가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그리운 이 밤’이 발매된다.

이번 곡은 사랑이 떠난 후 찾아온 슬픔과 후회를 고스란히 표현한 팝 발라드곡이다. 무수한 앨범과 OST를 통해 감각적인 사운드를 선보여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협업해 금나라와 진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특히 청아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금나라의 디테일한 표현력과 폭발적인 고음이 감성을 깨우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네가 네가 그리운 이 밤 나 오늘도 보고 싶어 밤새도록 너를 불러/내 곁에서 멀어지지 마 그 말도 하지 못하고 매일 후회만 하는 나야’처럼 쓸쓸한 분위기가 감도는 노랫말이 마음을 먹먹하게 만든다.

금나라는 뮤지컬 배우 활동에 이어 지난 2020년 첫 싱글 ‘앵콜’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김윤이 작가의 작품 ‘오, 보이!’는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박진감 넘치는 서사가 돋보이는 BL 웹툰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금나라가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그리운 이 밤’은 오늘(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