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日 오리콘·타워레코드 데일리 앨범 1위

입력 2023-06-14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일본 새 앨범이 오리콘 등 일본 주요차트 정상에 올랐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0시 발매된 더보이즈 일본 정규 2집 앨범 '딜리셔스(Delicious)'가 같은 날 오후 7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오리콘 차트와 함께 이 앨범은 13일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통상반과 초회한정반이 각각 1, 2위를 차지하며 정상에 안착했다. 또 신곡 발매 이후 일본 아이튠즈 내 K팝 앨범 차트에서도 2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31일 일본 정규 2집 타이틀곡 '딜리셔스'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현지 음원사이트인 라인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5위, K팝 톱 50차트 3위에 올랐다.

더보이즈의 일본 정규 2집 타이틀곡 '딜리셔스'는 경쾌한 템포와 함께 곳곳에 튀어나오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너와 함께라면 오늘도 내일도 세상은 빛날 것'이라는 긍정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함께 멤버들의 키치한 변신이 매력을 더한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딜리셔스'를 포함 총 8개 신규 트랙이 수록됐다.

더보이즈는 오는 7월 1~2일, 일본 대형 공연장 중 하나로 손꼽히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 입성, 두 번째 일본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JAPAN TOUR: ZENERATION)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지난달 31일 니가타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 더보이즈의 일본 투어는 26일 기후, 28일 히로시마, 7월 1~2일 사이타마 등으로 여정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