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누&형원 “몬엑 1호 유닛, ‘문짝즈’ 퍼포먼스 기대해 주길” [화보]

입력 2023-07-19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셔누&형원 “몬엑 1호 유닛, ‘문짝즈’ 퍼포먼스 기대해 주길” [화보]

몬스타엑스 첫 유닛 셔누X형원의 화보가 공개됐다.

유명 탄산음료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셔누X형원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청량미를 발산했다.

데뷔 8년 만에 그룹 내 첫 유닛을 결성한 셔누X형원은 오는 25일 미니 1집 ‘디 언씬(THE UNSEEN)’을 선보인다.

셔누X형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믿듣퍼(믿고 듣는 퍼포먼스)’의 댄스라인이자 ‘문짝즈’로 불리는 만큼 강렬한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맘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두 사람은 “퍼포먼스에 신경을 많이 썼다. 완전체 때보다 안무적인 부분을 극대화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서로 코드가 잘 맞기로 유명한 셔누X형원은 유닛 호흡에 대해 “유닛 호흡이 정말 좋다. 의견 충돌은 한 번도 없었다. 오히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잘 맞아서 신기했을 정도”라고 말했다.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미남네이터(셔미네이터+채미남)’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두 사람은 “30가지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8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