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리월드 캐리어, 18일 현대홈쇼핑 방송

입력 2023-09-18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대표 김인권)가 18일 오후 10시55분 현대홈쇼핑에서 영국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를 선보인다.

스마일리는 1972년 탄생한 노란색의 웃는 얼굴로 세계인에게 익숙한 글로벌 브랜드다. 스마일리월드는 디지털 트랜드에 맞춰 스마일리에서 첫번째로 IP화 해 1997년 탄생했으며, 국내에 여행용 캐리어로는 모아그린상회를 통해 처음 소개된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세트는 28인치 화물용 캐리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 보스턴백, 여행용 파우치 3종, 신발 파우치, 항공커버, 스트링 밴드 등 9종으로 구성했다. 성인이 수하물을 탑재하고 앉아도 될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른 화물용 캐리어와 달리 ‘와이드 글리더 쉐입(가로형)’ 설계로 무게중심이 하단에 잡혀있어 안정적이다. 장기 간 여행 또는 수하물이 많을 시 화물용 캐리어 위에 기내용 캐리어를 올려, 스트링 밴드로 고정하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스마일리월드 고유의 익살스럽고 펀한 이미지를 캐리어 외부 표면, 바퀴, 지퍼뿐 아니라 캐리어 내부에도 적용해 독특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색상은 블랙, 그린, 레드, 골드 등으로 구성했다.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9종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김인권 모아그린상회 대표는 “추석 연휴를 비롯한 가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를 통해 즐거운 여행 및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제안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