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전사들, 셔틀콕 열기속으로

입력 2023-11-07 0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2일까지 광주 코리아마스터즈배드민턴선수권
‘2023 광주 코리아마스터즈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가 7일부터 12일까지 광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27개국 279명의 선수들이 개인전 5종목(남자 단식, 여자 단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혼합 복식)에서 자웅을 겨룬다.

안세영(여자 단식)과 김소영-공희용(여자 복식), 이소희-백하나(여자 복식) 등 일부 선수들은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전국체육대회에서 당한 부상으로 인해 이번 대회에 불참한다.

남자 단식에는 세계 11위 리지지아(말레이시아)를 비롯해 전혁진과 이윤규, 조건엽 등 항저우 아시안게임 단체전에서 활약한 선수들을 비롯해 최지훈, 최평강, 강형석, 정민선이 출전한다.

여자 단식에는 세계 15위 수파티다 케테총(태국),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표 김가은 등을 비롯해 심유진, 이세연, 김주은, 전주이, 박가은, 김가람이 나선다.

남자 복식에는 세계 6위 서승재-강민혁을 비롯해 왕찬-김영혁, 진용-기동주, 나광민-조송현, 김재환-최혁균이 출전하고, 여자 복식에는 세계 13위 김혜정-정나은, 신승찬-이유림이 나선다.

혼합 복식에는 세계 4위 서승재-채유정과 7위 김원호-정나은, 그리고 김영혁-이유림, 왕찬-신승찬이 출전할 예정이다.

광주 l 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