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D, 공식 SNS 계정 개설→로고 포스터 공개

입력 2023-11-09 0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RBW 신인 보이그룹' NXD(엔엑스디)가 공식 SNS 계정을 오픈했다.

NXD(황재민, 히로토, 박형근, 강대현, 이용준)는 오늘(9일) 0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한 뒤 로고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 톤으로 제작된 가운데, 앞으로 NXD만의 다양한 컬러로 채워나가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팀명인 NXD를 형상화한 다양한 폰트의 로고도 인상적이다. 특히, 'XD'가 웃는 모양의 이모지라는 점에서 착안, 로고는 활짝 웃는 눈을 연상케 한다. 각 멤버들이 지닌 다채로운 아이덴티티를 보여줌과 동시에 NXD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NXD는 RBW가 원어스(ONEUS)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RBW만의 차별화된 아티스트 제작 및 기획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실력과 매력을 두루 갖춘 신예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린다. NXD는 이미 지난 8월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RBW 패밀리 콘서트에서 수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데뷔 전임에도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진입한 바 있다.

2024년 K-팝 최고의 기대주로 꼽히는 NXD에는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히로토를 포함해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출신 황재민과 박형근, 강대현, 그리고 벌써부터 SNS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용준이 멤버로 합류했다.

한편, 이달 중 프리데뷔를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NXD는 오는 13일 자정부터 공식 SNS를 통해 각 멤버들의 비주얼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