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내 매력=구수함+친근함…부드러운 갈릭 소스” [동닷픽톡]

입력 2023-11-1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게 뭐야?’ 하겠지만, 납득할 수밖에 없는 놀라운 시상식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로 7회째인 ‘동아닷컴’s PICK’은 대한민국 그 어느 시상식보다 공정성을 자부합니다. 여타 시상식은 꿈도 꾸지 못할 기상천외한 시상명은 수상자가 왜 받아야 하는지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여러분 기억 속에 ‘박제’되는 ‘동아닷컴’s PICK’ 영광의 주인공을 이제부터 소개합니다.


◆ 상 이름 : 연예계 만능소스


◆ 이찬원 수상 관련 일문일답


Q. [제8회 동아닷컴's PICK] 수상 소감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약한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값진 상이 저에게 주어져서 대단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연예계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많은 국민 여러분들과 대중들, 사랑하는 팬 분들께 건전한 웃음과 무한한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Q. '상 이름'을 보고 느낀 점


어떠한 영역에서든 ‘만능’이라는 표현은 참 긍정적으로 쓰이는 단어인 것 같습니다. 아직 부족한 게 많은 사람이지만 다양한 영역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Q.이미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데, 또 도전하고 싶은 분야가 있는지


개인적으로 스포츠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라 일전에 스포츠 경기 중계에 도전한 바가 있습니다. 조금 더 전문적으로 공부해서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중계에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Q.스스로를 소스에 비유한다면?

부드러운 갈릭 소스에 비유하고 싶습니다. 특별히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맛과 알싸한 매콤함이 잘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는 소스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Q.매력포인트를 직접 꼽는다면? 또한 앞으로 활동 계획은?

매력 포인트를 직접 꼽는 것이 무척이나 민망하지만 아마도 나이에 맞지 않는 구수함과 친근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노래, 공연은 물론이고 방송, 광고 등 다방면에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활동 이어가겠습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