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컴백 앨범을 공개하며, 새로운 글로벌 K-POP 아이콘으로 도약을 시작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Potential’(포텐셜)을 공개, K-POP 주역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증명한다.
미니 앨범 ‘Potential’에는 사랑과 야망이 가득한 모험의 즐거움을 반영한 ‘Get It On’(겟 잇 온)과 고난과 역경이 있어도 꿈을 향해 즐겁게 나아가겠다는 내용이 담긴 ‘Potential’ 총 두 곡이 담겼다.
이번 컴백 앨범은 판타지 보이즈가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과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다. 청량함을 뿜어냈던 데뷔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와는 반대로 옴므파탈 매력과 함께 섹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통해 전 세계를 깜짝 놀라 게 만들겠다는 각오다.
미니 앨범 ‘Potential’은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BTS 등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이 참여한 것은 물론, 안무에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와 김승현(Patt)과 전기훈(dope.k)까지 참여하는 등 초호화 지원사격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런 가운데, 23일 자정 선공개된 ‘Potential’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반응으 뜨겁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Get It On’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컴백 전부터 ‘Potential’ 챌린지 영상 누적 조회수 1억 뷰 돌파를 비롯해 틱톡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23일 오후 10시에는 컴백 기념 틱톡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