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추석 특별 프로모션 ‘슈퍼문 플래시 세일’ 진행

입력 2024-09-06 13:06: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 ‘슈퍼문 플래시 세일’을 9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 기간 레고랜드 1일이용권 40% 할인과 함께 레고랜드의 브릭스트릿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2잔 구매 시 슬러시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연간이용권 구매 시에도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연간이용권 골드 패스권은 20% 할인, 플래티넘 패스권은 30% 할인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어린이와 유아가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등을 증정한다.

기존 연간 이용권(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AP 웰컴 백’ 이벤트도 있다. 기존 연간이용권이 만료된 고객이 레고랜드 홈페이지의 AP 웰컴 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골드 또는 플래티넘 패스권을 새로 2매 구입하면 동일한 패스권 1매를 무료로 선물한다. 구매내역 인증을 지참하여 레고랜드 방문 시 고객센터에 제시하면 레고 드림즈 스타터팩, 드림즈 랜야드(카드 목걸이), 랜야드에 부착 가능한 팝뱃지 5종을 포함한 ‘웰컴 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9월 말까지 65세 이상의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투게더’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본인 포함 3인까지 입장권을 50% 할인한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9월 중 가족 방문객들이 레고랜드에서 부담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1일이용권 및 연간이용권 파격 할인과 함께,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함께하면 더 좋은 패밀리 투게더 프로모션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