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시니어 위한 추석 선물로 주목

입력 2024-09-10 16:03: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시니어 맞춤 영양식 ‘오스트라라이프’와 성인용 단백질 영양식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선물세트가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오스트라라이프 360g 2캔과 텀블러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선물세트 3개 구입 시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 6개 구입 시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니어 맞춤 영양식 오스트라라이프는 호주산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으로, 시니어의 영양 보충은 물론 소화흡수까지 고려했다. 100g당 호주 산양전지분유를 31% 함유하고 있어, 국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중 최고 수준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산양유 단백질은 전 세계 원유 생산량의 약 2.4%밖에 안 되는 귀한 산양의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원료로, 그 구조가 산모의 모유와 유사해 소화가 편하고 흡수율이 높다. 시니어 필수 영양 보충을 위해 고품질 단백질인 호주 산양유를 기본으로 알파-리놀렌산, 오메가3, 식이섬유 등을 균형있게 배합하고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담았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로 누구나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리유청단백질은 유청에서 불필요한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단백질로, 원유에서 0.6% 이하의 극소량만 추출되는 프리미엄 단백질을 말한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단백질이어서 평소 불편함을 느껴 우유나 유제품을 멀리했던 이들도 속 편히 섭취할 수 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