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 시즌 2를 본격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를 주제로, 소비자 참여 확대와 브랜드 철학의 체험 기회를 넓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시즌 2는 상반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시즌 1의 흐름을 이어가며,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 멤버십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층 강화된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표 프로그램인 ‘컬러 뱃지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컬러 아워 유니버스(Color Our Universe)’라는 테마로 업그레이드된다. 단계별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컬러 뱃지를 수집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과 세계관을 컬러풀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관심사별 맞춤형 감성 콘텐츠를 매월 제공하는 ‘글로 픽(glo PICK)’도 강화된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 정서적 연결을 더욱 깊게 만들고, 일상 속에서 글로 특유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시즌 2 캠페인은 글로의 다채로운 제품과 컬러풀한 콘텐츠를 통해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멤버십 프로그램 강화와 함께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 신제품 출시 등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월부터 진행된 시즌 1에서는 보랏빛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HYPER pro Aurora Purple)’과 네오 캡슐형 제품 ‘보라보라 클릭’, ‘썬키스 클릭’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색감과 차별화된 맛을 강조한 바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