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상대평가 전환’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 학원 선택은 어떻게

입력 2019-10-25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시험.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수험생들의 취득 열기가 여전히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주택관리사 의무 채용 범위가 기존 300세대 이상 공동주택, 150세대 이상 승강기 설치, 중앙집중식 난방 방식에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기준에 따른 공동주택으로 변경되면서 의무 채용 확대가 예상되기 때문.

수험생 중에는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 독학의 경우 평소 수험생의 의지가 크지 않다면 수험생활을 오래 유지하기 힘들다. 이는 합격에서 멀어질 가능성 역시 매우 높다는 이야기다.

주택관리사 학원을 선택하기 전 고민해야 될 사항은 무엇일까. 바로 직영학원의 운영 유무다.

직영학원은 프랜차이즈 가맹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선보이며, 그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원 별로 전문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과 1대1 학습상담을 제공하는 등 업계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은 27일과 11월3일 오후 3시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주택관리사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 대전학원, 부산 서면학원에서 진행되는데 2020년 시험 출제 경향과 과목별 학습 전략과 에듀윌만의 특급 전략 등을 제시할 방침이다. 교수님 간담회, 1대1 맞춤 상담 등도 마련됐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