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경상남도 웰니스 여행 기획전 진행

입력 2022-02-09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산청 동의보감촌 등 경남 웰니스 관광지 6곳 상품
하나투어는 ‘경상남도 웰니스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경남관광재단, 경상남도가 함께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함양 개평한옥마을, 통영 나폴리농원, 산청 동의보감촌, 거창 하늘호수, 합천 해인사,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등 경남 6개 지역의 웰니스 관광지를 소개한다.

21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숙박과 입장권을 결합한 티켓텔, 당일 버스투어, 숙박이 포함된 버스투어 등의 여행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웰니스 티켓텔 산청 2일 산청한방가족호텔, 동의보감촌 족욕체험’은 산청 한방가족호텔에서 숙박하는 여행상품이다.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시설인 동의보감촌에서 지리산 풍경을 바라보며 한방차와 족욕을 체험할 수 있다.

‘거창 당일여행 딸기체험, 하늘호수 화장품체험, 황산한옥마을’은 천연화장품 만들기, 서변 정보화마을 딸기농장에서의 딸기따기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당일 버스투어로, 서울 등 수도권과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출발 가능하다.

하나투어는 기획전을 기념해 9일 오후 8시부터 자사 라이브커머스인 하나LIVE에서 ‘통영 웰니스패키지, 금호마리나리조트’를 할인 판매한다. 금호 통영 마리나리조트 오션뷰와 2인 조식,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 또는 통영 케이블카 탑승권으로 구성했다. 방송 중 선착순 예약 100명에게 다양한 상품 등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