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해외직구도 구독”, 아이허브, 한국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

입력 2022-08-17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기식 식료품 퍼스널케어 등 1만8000여 제품 대상
1~6개월 구매 주기 선택, 일정 금액 구독시 할인
글로벌 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가 정기배송 서비스를 한국에도 제공한다.

아이허브 정기배송 서비스는 이용자의 소비 패턴에 따라 구매 주기를 1개월에서 6개월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2만 원 이상 구독시 매 주문 마다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몰 내 할인 행사가 열리면 정기구독 할인율이나 행사 할인율 중 더 높은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제품은 1만8000여 종으로 건강기능식품부터 식료품, 목욕 및 퍼스널 케어 제품까지 다양하다. 한국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재구매율이 높은 CGN 락토비프 유산균, 종합비타민, 오메가3 등도 할인가에 정기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독 기간 중 언제든 배송 상품을 추가 및 삭제할 수 있으며 배송주기 변경 및 구독 해지가 가능하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미국에 이어 한국도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아이허브는 앞으로도 한국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더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의 건강과 웰니스 특화 이커머스 기업으로 1600여 개 브랜드, 3만여 개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180여 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며 주문 후 약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하는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연중 무휴의 한국어 상담 고객센터 및 업계 유일의 365일 가동 온도조절 시스템을 보유한 물류센터를 운영 중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