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부문 스킨케어 선케어 헤어 카테고리 수상
-수상기념 랩클 공식몰서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
현대약품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2023 글로우픽 어워드’ 루키 부문에서 3관왕을 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 주도형 시상식으로 올해 집계된 약 45만 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제품을 선정해 시상했다. 현대약품은 루키 부문의 스킨케어, 선케어, 헤어 카테고리에서 랩클 비건 수딩 워터패드, 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가 각각 수상했다.

랩클의 비건 수딩 워터패드는 수분 부족성 지성 피부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스틱형 선크림이다.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는 탈모 방지에 효과적인분 ‘마이녹셀-V 콤플렉스’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를 함유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랩클 공식몰에서 랩클, 마이녹셀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3관왕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 증정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랩클, 마이녹셀 샘플을 증정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약품의 과학적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 개발과 지구 환경을 생각한 비건 뷰티 제품 라인업 확장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