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고 많이 들어가네” 프로-스펙스, 2024 신학기 책가방 4종

입력 2024-01-31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학기 앞둔 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 아우르는 백팩 4종 구성
가방 용량 조절, 코듀라 원단 등 아이템별 다양한 기능성 및 특징까지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024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책가방 4종을 새로 선보였다.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신학기 책가방 4종은 깔끔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효율적인 수납 공간이 특징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연령대별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췄다.

먼저, ‘스텝업 백팩’은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사용하기 좋은 크기의 제품이다. 가방 앞쪽 메쉬 소재의 포켓에는 키링이나 무선 이어폰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아이템을 걸어 보관할 수 있는 고리가 있다. 어깨 끈에는 멜빵 카드 포켓이 있어 잃어버리기 쉬운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빛을 반사하는 전면 재귀 반사 포인트, 위급 상황을 대비한 비상용 호루라기 구성 등 학생들의 안전까지 고려한 가방이다. 색상은 라일락, 블랙 구성이다.

짐이 많은 고등학생들도 사용하기 좋은 ‘얼터에고 익스팬딩 백팩’은 가방 옆쪽 지퍼를 활용해 폭을 넓히면 기본 23L에서 약 8L를 확장해 31L 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의 탄탄한 등판이 피로감을 덜어주고, 가슴 벨트가 무게 분산을 도와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블랙 원 컬러.

평소 스포티한 캠퍼스 룩, 캐주얼 룩 등을 즐기는 이들이 활용하기 좋은 가벼운 가방 2종도 있다. ‘에어로젯 백팩’은 경량 나일론 및 코듀라 원단을 적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하며, 어깨 끈에는 에어패드를 적용해 편안하게 멜 수 있다. ‘캠퍼스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판에 히든 포켓을 적용해 귀중품이나 작은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가방 내부에는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오픈 포켓이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사용하기 넉넉한 크기와 실용적인 디자인, 기능성을 고루 갖춘 가방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2024 신학기를 맞아 프로-스펙스만의 캐주얼한 무드를 담은 아이템을 공개했다”며 “개학과 개강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도, 하이킹이나 스포츠 등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성인들 모두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 메기 좋은 아이템일 것”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스포츠동아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