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참여 

입력 2024-10-20 18:46: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에서 선보인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에서 선보인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가 22일까지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에 모공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이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하는 뷰티 트렌드다. 캠페인에서 만날 수 있는 닥터지 모공 기능성 제품은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세트’, ‘닥터지 RTX 인투세럼 펩티샷’,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 세트’ 등으로, 최대 33%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회사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노화 고민 대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닥터지는 최근 일본 도쿄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열린 코트라 주최 ‘2024 도쿄 한류박람회’ 부스 전시를 성료했다. 레드 블레미쉬와 블랙 스네일 등 글로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대표 제품으로 부스를 꾸며, 현지 바이어 및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