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부모님과통화위해휴대폰개통‘효자장남’

입력 2009-06-25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당’과 부잣집 도련님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지만 이승기는 아무리 방송 일정이 빡빡하더라도 항상 부모의 기분을 맞추며 건강한 모습을 보이려 애쓰는 애교많은 효자다. 스포츠동아DB

“어떤 모습보다 그냥 아들 이승기가 더 좋대요.”

‘허당’, ‘안하무인’ 캐릭터로 10대부터 40대까지 요즘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승기는 집에서는 듬직한 장남이다.

촬영하느라 집에 자주 못 들어가고, 잠도 못자는 아들을 걱정하는 부모에게 그는 늘 환한 웃음으로 애교를 부린다.

“부모님의 기분을 맞춰 드리려고 해요. 부모님이 자꾸 제 눈치를 보는데, 죄송하더라고요. 그래서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자주 보여드리려고 하는 거죠.”

특히 어머니는 이승기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열혈 팬이다.

“처음에는 ‘허당’의 모습을 그렇게 좋아하시더니, 지금은 어느 것 하나 고를 수 없으니깐 그냥 ‘아들 이승기’ 모습이 제일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그의 어머니는 방송을 본 후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해주고, 응원의 문자메시지까지 보내준다. 또 건강이 최고라며 인삼, 홍삼, 보약 등을 직접 다려 아들을 먹인다고 한다.

“제가 휴대전화를 사용한 지 얼마 안돼요. 1년 전까지는 개인 연락처도 없었어요. 데뷔해서는 준비도 안 된 상태에서 인맥만 넓어질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면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걱정하는 부모님을 위해서라도 휴대전화를 개통했어요.”

고양|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