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 김주혁, 한겨울에 탈의+맨발 ‘생고생’

입력 2012-01-16 11:32:0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주혁이 한겨울에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김주혁은 오는 2월 첫 방송하는 MBC 액션사극 ‘무신’의 주인공 김준 역으로 출연한다. 김준은 노비의 신분으로 태어났으나 고려 무신정권의 정점에 서는 인물.

김주혁은 극 초반 노비 출신 승려로 나오는 설정 때문에 배우 생활 처음으로 삭발을 감행했으며 한겨울에 승려복과 홑옷 차림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무신’을 통해 첫 드라마 사극에 도전한 배우 김주혁은 아침 여섯시 반까지 지방 세트장으로 출근도장을 찍고 있는 것도 모자라 곤봉술, 검술 및 마상 무예 등 강도 높은 액션신을 소화하려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김주혁은 극 중, 반란군으로 오인 받은 김준이 최우의 도방군에게 끌려와 형틀에 매달려 추국을 당하는 장면에 몰입하기 위해 영하의 날씨도 아랑곳하지 않은 채 상반신 탈의, 맨발 차림으로 몇 시간 동안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잠시 쉬는 시간에도 점퍼를 입지 않고 맨 몸에 푸른색 담요 하나만 걸친 채 모니터링에 몰두했다고.

김주혁은 “촬영장에 긴장감이 넘치지만 배우들과 제작진의 열의가 대단하기 때문에 추위가 느껴지기는커녕 공기가 뜨거울 정도이다”라며 “앞으로 보여드릴 액션도 많고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드라마 ‘무신’에는 김주혁을 포함, 김규리, 정보석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jayla30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