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 분노 “며느리, 감히 내 아들을 머슴처럼 부려”

입력 2012-05-04 16:57: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전원주가 며느리에게 뿔났다.

4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한 전원주는 며느리가 아들을 머슴처럼 부렸다고 화를 토로했다.

전원주는 “집에 왔던 아들 부부가 준다고도 안했던 음식을 챙기더라. 힘도 못 쓰던 아들이 갑자기 어디서 그런 힘이 났는지 음식상을 머슴처럼 번쩍 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들이 며느리가 먹고 싶다니까 바로 가져가는 걸 보고 너무 속상했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윤영미는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달라. 아들이 아니라 사위가 그랬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예쁘다고 생각하셨겠느냐”고 하자 다른 며느리들도 “시어머니가 주신 음식은 며느리 뿐 아니라 다 아들 입으로 들어가는 거다”라고 말했다.

또한 전원주는 아들 부부네 집에 연락없이 자주 간다고 말했다. 그는 “어떻게 살고 있나 궁금했기 때문에 간다. 그런데 그게 제일 싫다니까 섭섭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조민희는 “사생활이라는 게 있지 않나. 요즘 맞벌이 부부가 많은데 설거지도 못하고 옷도 막 벗어놓고 나갈 때가 있는데…시어머니에게 괜히 책잡힌다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이어 그는 “시어머니가 배려해주시는 건 감사하다. 맛있는 음식 사다주시고 잠깐 들르셔서 얘기하는 걸 싫어하면 며느리가 이상한거지만 주변에 내가 생각지도 못한 물건들이 정리돼 있으면 불안하다”고 말했다.

이에 현미는 “고쳐야해. ‘어머니 점심때 다녀가셨네요. 감사해요’ 라고 말하면 되잖아”라고 반박하자 윤영미는 “오실 때 전화 한통만 주시면”이라고 말했고 시어머니들의 분노는 가시지 않았다.

전원주는 “내 아들이 어떻게 사나 볼 수도 있지 않느냐. 정리도 해주면 얼마나 좋으냐. 주말에 집에 와서 같이 지내는 것도 싫다고 하면 섭섭하다. 한 달에 한 두 번 오는게 그렇게 많고 싫으냐”고 말했다.

사진출처ㅣSBS ‘좋은 아침’ 화면캡쳐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