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더블에이(AA), “데뷔 무대 처럼 새롭게 시작 할 것”

입력 2013-03-30 16:22: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그룹 더블에이(AA / 아우라, 우상, 주원, 호익, 김치)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더블에이(AA)는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컴백’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 더블에이는 남성미 넘치는 안무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카리스마로 절정의 퍼포먼스를 뽐냈다.

더블에이는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컴백해서 그런지 정말 설레고 떨린다”며 “컴백했다는 느낌보다 새로 데뷔했다는 느낌이 든다”고 밝혔다.

이어 “예전에 활동 할 때 보다 멤버들, 스태프들 과의 호흡이 좋고 더욱 더 준비를 많이 했다”며 “이번 활동에서는 남성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 드리겠다. 열심히 준비 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더블에이의 신곡‘컴백’은 멤버 아우라, 신예 작곡가 프랭키 에이(FRANKIE A), 작곡가 젠틀맨이 참여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플루트와 하프시코드 편성으로 바로크 음악의 느낌을 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지나, 틴탑, 레인보우, 걸스데이, 인피니트, 샤이니, 2AM, 제아 파이브, 김보경, 다비치, 더블에이, 허각, 더 넛츠, 투빅,오프로드, 허영생, 유키스, 디유닛, 익사이트, 레이디스 코드, 비에이피, 홍진영, 라니아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 KBS 뮤직뱅크 캡쳐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