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돌’ 미스터미스터, ‘두 유 필 미’ MV 공개…남성미 폭발!

입력 2013-11-08 15:40: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크돌’ 그룹 미스터미스터가 세 번째 디지털싱글 ‘두 유 필 미(Do you feel 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스터미스터는 8일 자정 미스터미스터의 팬카페와 소속사 위닝인사이트 엠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두 유 필 미’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최근 합류한 새멤버 혼(HON)을 포함한 6명의 멤버들은 남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멤버들은 몸에 밀착되는 깔끔한 수트에 중절모를 쓰고 등장해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남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미스터미스터 ‘두 유 필 미’ 뮤직비디오

미스터미스터의 세 번째 디지털싱글 ‘두 유 필 미’는 일렉트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미스터미스터 특유의 남성스러운 발성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서 국내에서는 흔치 않은 장르다.

하지만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미스터미스터 특유의 강력한 가창력이 절묘한 하모니를 만들어 낸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진우 감독은 “여주인공을 미스터미스터를 사랑해주는 팬들에 대입해 팬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잠들어 있던 자신들의 재능을 표출하게 되었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미스터미스터가 가지고 있는 남자다운 모습을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기획 의도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한편 미스터미스터의 세 번째 디지털싱글 ‘두 유 필 미’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출처|위닝인사이트 제공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