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송승헌, 신동엽 정사신 질문 공세에 “이래서 동엽이 형 오는 거 반대했다”

입력 2014-05-09 2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승헌이 MC 신동엽의 짓궂은 ‘19금 질문’에 난감해했다.

신동엽은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인간중독’(감독 김대우) 쇼케이스에서 송승헌 임지연 온주완, 김대우 감독과 함께 극 중 정사신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신동엽은 “정사신을 위해 각자 준비한 것이 있느냐”고 능청스럽게 질문했다. 이 앞에 왈츠신을 위해 따로 공부를 하거나 연습을 했다는 이야기를 나누었기 때문.

신동엽의 질문 공세에 송승헌은 “내가 이래서 동엽이 형이 오는 거 반대했다”고 웃으며 말했다.

출연진들은 “김대우 감독은 인형을 준비해 일일이 아크로바틱한 포즈를 스태프 앞에서 취한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은 “왜 김대우 감독이 19금 멜로 마스터인지 알 것 같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화 ‘인간중독’은 1969년 베트남전 당시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지배되는 군 관사 안에서 교육대장 김진평(송승헌)이 부하 경우진(온주완)의 아내 종가흔(임지연)과 치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송승헌 조여정 온주완 임지연이 주연한 ‘인간중독’은 오는 14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