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프로젝트’ 네 번째 멤버는 ‘채경’, “실망시키지 않겠다”

입력 2014-05-17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라 프로젝트’의 네 번째 멤버 ‘채경’이 소개됐다.

DSP미디어는 17일 자정 ‘카라 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www.dspkara.com)를 통해 ‘베이비 카라’의 네 번째 멤버인 ‘채경’의 티저 영상을 오픈 했다.

채경은 앞서 공개된 시윤과 함께 모 게임 메이커의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겉으로 풍기는 이미지는 도회적이고 세련됐지만 평소에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연습생들 사이에서 활력소가 되고 있다.

채경은 “카라 선배님들에 비해 한 없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서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실시간 투표가 가능한 SNS '커넥미'와 모바일 메신저 ‘라인’, 전문가들의 점수가 종합적으로 더해져 카라 멤버를 선발하게 된다."

5월 12일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시작을 알린 ‘카라 프로젝트’는 현재 소진, 시윤, 영지, 채경을 공개하면서 반환점을 지났다. 이후 공개될 3명의 멤버에 대해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 상태다.

한편 개인별 티저를 공개한 ‘카라 프로젝트’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본편 티저를 21일 공개, 27일(화요일) 오후 6시 MBC뮤직 채널을 통해 1회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후 7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총 6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DSP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