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홍수현 각선미 새삼 화제…13살 연하 서강준이 반할 만 해!

입력 2014-05-19 0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룸메이트 서강준-홍수현’. 사진|와이트리 미디어

‘룸메이트’ 홍수현 각선미 새삼 화제…13살 연하 서강준이 반할 만 해!

배우 서강준(20)이 이상형으로 꼽은 홍수현(33)의 각선미 사진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18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홍수현, 서강준이 반할 만 한 각선미’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홍수현은 비키니 차림으로 선베드에 누워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해당 사진은 2011년에 방송된 SBS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출연 당시 촬영한 것이다.

앞서 이날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박민우는 서강준에게 “같이 연기했던 이민정과 룸메이트 홍수현 중 누가 더 이상형에 가까운가”라고 물었다.

이에 서강준은 “나는 홍수현 누나가 더 좋다. 더 이성에 가까운 느낌”이라고 답했다.

이어 “솔직히 나는 각선미를 본다”며 “목선과 어깨선 등 떨어지는 라인을 보는 편”이라고 손으로 라인을 그리며 설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서강준 홍수현, 진짜 예쁘다” “룸메이트 서강준 홍수현, 잘 어울리는데”“룸메이트 서강준 홍수현,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박민우 또한 홍수현을 이상형으로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