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불꽃튀는 맞대결…음원에선 바비가 '위너'

입력 2014-08-14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E&M

'쇼미더머니3' 출연자 래퍼 바비의 '가'가 5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4일 정오 Mnet '쇼미더머니3'는 방송에 앞서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이 담긴 '쇼미더머니3 Part 2'를 공개했다. '쇼미더머니3 Part 2'에는 7화 방송에서 공개될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게릴라스 웨이(Guerrilla's Way)'가 수록됐다.

바비의 '가'는 오후 3시 기준 멜론, 올레, 지니, 벅스, 네이버 등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소리바다, 엠넷에서는 2위에 오르며 승승장구 중이다.

이날 오후 11시 '쇼미더머니3'에서 펼쳐질 도끼-더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의 대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바비가 음원 성적에서 승기를 잡자 두 사람의 무대에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바비의 선공개곡 '가'는 "난 박자 탈 땐 완전히. 건방진 귀신 아니면 괴물. 룰 따위 인식하기엔 무식해. 너넨 산 제물"이라는 거침없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날 바라만 봐도 넌 벙쪄. 네 jay-z 오늘도 ball so hard. 너네 패기는 그냥 so so. 반면에 변명은 fabuloso. 무대 위 내 모습 밝아. 너넨 눈부시지 이건 발광" 등 당돌한 가사가 이목을 끈다.

'쇼미더머니3' 바비의 '가'를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가, 본 무대에서도 승리할 듯" "쇼미더머니3 바비 가, 가사가 귀에 팍팍 들어오네" "쇼미더머니3 바비 가, 무한 재생" "쇼미더머니3 바비 가, 목소리부터 거침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비와 바스코의 대결 무대는 14일 오후 11시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